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골목 맛집 . 만수동 이정생갈비 / 만수동 맛집 생갈비는 여기가 갑!!

by 마로☆* * 2020. 6. 21.
반응형

 

 

 

 

 

나는야 골목을 주름잡는 골목대장!! ㅋㅋ

오늘도 만수동에 위치한 골목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한우와 삼겹 생갈비가 유명한 집입니다.

 

이곳도 저의 오랜 단골집이죠..

테이블 6개 정도의 작은 가게일 때부터 다녔는데..

지금은 점포 3개를 터서 영업하고 계십니다.

 

생갈비집 중에 인천에서는 부X갈비라고 방송에 나와서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사실 거기보다 여기가 저는 더 맛있습니다.

 

 

 

 

 

 

 

 

 

 

 

이제 아시죠? ~

제가 소개하는 골목 맛집은 주차장 따위는 없다는 거..^^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이곳은 골목 길가에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리는 하늘에 별따기라는거...ㅋㅋ

걸어서 5분 거리에 인천지하철 2호선 만수역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전엔 가스불에 불판을 올려서 구웠었는데 최근에 숯으로 바꾸셨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TT TT

난 가스불에 구울 때도 맛있었는데.. 왜 그러셨어요 ~ ^^:

 

그래도 부X갈비 보다 싸다는 거.. ㅋㅋ ( 자꾸 비교됩니다. )

 

 

 


다 맛있지만 오늘은 생삼겹 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두툼한 삼겹 생갈비입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묵은지 볶음도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와 묵은지로 끓인 기본 김치찌개도 맛집으로 평가하는데 한몫을 합니다.

 

 

 

 

고기는 소금만 살짝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싸 먹어도 맛있죠. ㅋㅋ

 

고기류는 모두 국내산이고 육회와 한우도 당연히 맛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오른 건 아쉽지만..

맛과 사장님의 친절함은 최고입니다.

 

인천 만수역 부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