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골목 맛집 . 인천 논현동 맛집 / 공릉동 멸치 국수 , 멸치 국수 맛집

by 마로☆* * 2020. 7. 7.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야 골목을 주름잡는 골목대장!! ㅋㅋ

오늘은 골목 맛집 시간입니다. ^^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골목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 공릉동 원조 멸치 국수 " 

 

이 집은 저보다도 7살 우리 아들이 더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멸치국수 곱빼기로 주문해서 아들과 나눠 먹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비빔국수도 멸치국수도 올려지는 고명은 간단하며 오히려 단출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그 맛을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정말 진하고 깔끔합니다.

 

 

따봉 ~~

 

늦은 점심이라서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간단히 먹으려 했던 건데.. 

요놈 먹는 속도가 저보다 빠릅니다. ^^ 

앞으로는 각각 시켜야지.. 안 되겠습니다.

부족해도 너무 부족합니다. 

 

 

깨끗 ~

 허기진 나의 배는 국물로 ... ^^

이로써 자식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는 것은 거짓말로 판명되었습니다. ㅋㅋ

 

 

 몇 달 전  리모델링을 해서 식당 내부도 깨끗합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

 

다른 음식은 국물이 조금만 미지근해도 뜨겁다며 안 먹는 우리 아들이지만 여기서는 그냥 마셔버립니다. 

 

그리고는 속이 뜨거워진다고 좋아라 합니다. 

술 마시고 해장하는 그 맛을 벌써 알아버린 건가? ㅋㅋㅋ

 

진한 멸치국물이 생각날 때.. 

간단한 한 끼 , 술 마시고 해장하고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비빔도 콩국수도 맛있습니다. 

 

★ 매장 정보

 

메뉴판

 

 

 

 

 

           *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