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유명 맛집 . 안산 산골 미꾸라지 매운탕 / 서안산 IC 부근 추어탕 맛집

by 마로☆* * 2020. 5. 27.
반응형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날 골목만 다니던 골목대장이 오늘은 유명 맛집으로 마실 나왔답니다. ^^

오늘 소개할 음식은 추어탕!! 근데 일반 추어탕이 아니라 얼큰한 추어 매운탕입니다.

 

 

 

 

회사 근처에 있어서 제가 10년 넘게 다닌 단골집입니다.

유명 맛집답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ㅋㅋ

하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 점심시간에 가면 그냥 길가에 차를 세워야합니다.

 

제가 가는 곳은 안산 직영점으로 안산 예비군 훈련장 앞에 있습니다.

여기서 가까운 곳에 시흥본점이 있어서 '산골 추어탕' 명칭으로 네비를 찍으면 그곳으로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가보지 않았지만 본점과 직영점으로 동일한 맛일 거라 생각됩니다.

 

자 ~ 메뉴판 한번 보시죠 ~

고민할 거 없이 참 간단합니다.

 

메뉴판

추어탕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 새우탕이 있습니다.

새우탕도 추어탕 못지않게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오늘은 거래처 손님과 함께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도 음식을 기다릴 정도로 손님이 많았습니다.

 

식사 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갈매운탕

드디어 예약한 갈매운탕 4인분이 나왔습니다.

원래 예약하고 가면 자리에 앉기 무섭게 주시는데 오늘은 기다리기 힘들었습니다. ㅋㅋ

기본 밑반찬은 계절에 맞게 그때그때 다르게 나오고 밥은 갓 지은 솥밥으로 구수하게 누룽지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국수가 익어가면 불을 약하게 놓고 천천히 끓여가면서 드시면 됩니다.

사진만 봐도 맛이 상상이 가시죠?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말도 안 되는 맛입니다.

" 국물이 끝내줘요 ~ " 

 

 

술 마신 다음날 속 풀러 해장 갔다가 오히려 더 술을 먹고 오고 싶어 지는 그런 집입니다. 

진짜 차만 안 가지고 갔으면 술 마시고 회사 땡땡이치고 싶어져요..ㅋㅋ

 

속도 풀고 술도 마시고 회사 땡땡이 치고 싶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

 

감사합니다.  이상 얼큰한 추어탕 리뷰였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 댓글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