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골목맛집 . 인천 만수동 김밥맛집 ! 로로 김밥 !!

by 마로☆* * 2020. 5. 6.
반응형

 

나는야 골목을 주름잡는 골목대장!! ㅋㅋ

오늘도 만수동에 위치한 골목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생방송투데이, 골목식당, 세상에 이런 일이, 생활의 달인 등등 여러 방송에서 소개한 적 없는 방송 예정도 아닌 이곳은 동네에서는 이미 김밥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어느 동네나 있는 편의점!

편의점만큼이나 가까운 김밥천국!!

하지만 걸어가면 20~30분 자동차로 간다 해도 5분 이상을 가야 하는 이곳을 제가 김밥 한 줄 때문에 굳이 찾아가는 이유는 분명 있습니다.

 

 

 

 

 

이제 아시죠? ~

제가 소개하는 골목 맛집은 주차장 따위는 없다는 거..^^

주차는 알아서 자 ~ 알 ~ 하시고 일단 들어가 보시죠!

(생각해보니 김밥집인데 주차장이 있어도 이상하네요.) 

 

 

제 뱃살은 여기서도 좀 억압을 받아야 할 거 같긴 한데..^^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뱃살을 맘껏 풀어놓으시는 듯하네요.

몇 년 전 리모델링을 해서 실내 인테리어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전면 메뉴판은 일반적인 분식집 메뉴와 별반 차이가 없고 테이블에 있는 작은 메뉴판에는 포인트를 잘 살려서 재미있게 적어 두셨습니다.

물어본 적은 없지만 누가 봐도 모자지간인 두 분!!

아드님의 센스이신가?

재미있게 꾸며 놓으셨네요.

 

 

"조리법 그대로 끓인 라면"

"휴게소 보다 맛있는 우동"

"백반집 사장님이 배워간 순두부"

 

 6~7년 단골이지만..

저는 매번 포장만 하고 매장에서 먹은 적이 없어서 이 테이블 메뉴판을 제대로 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오늘도 김밥과 떡볶이를 포장해서 집으로  고 ~ 고!!  

 

오늘 포장해온 김밥 2줄과 떡볶이 1인분입니다.

우리 식구 셋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대표 메뉴인 야채김밥!!

"신선한 야채와 계란이 가득한 김밥"

이름처럼 오이, 계란, 당근이 얇게 푸짐하게 가득 들어있습니다.

 

야채김밥

다음은 참치김밥!!

"참치를 이만큼 넣어서 남나요 김밥"

마찬가지로 재료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오랜 단골이지만 매번 간단한 것만 포장해다 먹어서 김밥류랑 떡볶이만 먹어봤습니다만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김밥과 달리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 두툼하고 크지만 상대적으로 밥 양은 적고 야채가 많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단, 김밥이 커서 어린아이들은 한입에 쏘~옥 먹을 수가 없습니다. 반을 베어 물면 야채가 쏟아져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포장 시 일회용 비닐장갑 하나를 얻어서 손으로 먹여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천대공원에서 자동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으니 나들이 갈 때 포장해가서 컵라면과 함께 드시면 아주 훌륭하겠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 댓글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