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신성대학교 입구 벚꽃길 , 이배딸기농원 (당진 딸기 맛집)

by 마로☆* * 2020. 4. 19.
반응형

신성대 입구 벚꽃길 (작년 사진)

지난 4월 초 한식 때 다녀오지 못했던 시골 선산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오는 길에 내가 블로그를 하게 되면 꼭 소개하고 싶던 곳을 들러서 왔습니다. 제가 아는 당진의 숨은 벚꽃 명소 신성대학교 진입로입니다. 올해는 늦게 가서 이미 꽃이 많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신성대입구 벚꽃길

시골 동네 2차선 도로 양쪽으로 벚꽃이 피면 매년 벚꽃터널이 만들어집니다.

서산,당진을 오가던 옛날 국도변에서 신성대학교 입구 쪽으로 약 2 km 정도가 조성되어있습니다.  

시내에서 좀 떨어진 한적한 시골길이라서 차도 많이 다니지 않아 손잡고 살랑살랑 거닐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4월 10 일 ~15일 경이 절정이었을 거 같아요.

내년엔 만개한 벗꽃을 찍으러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사진 욕심이 생겨서 ㅋㅋㅋ)


그리고 이곳 벚꽃길 중간쯤에 딸기농장이 하나 있습니다.

이배 딸기농원!! 딸기 맛집으로 이쪽에선 유명합니다.

몇 년째 지날 때마다 가는 곳인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십니다.

 

 

 

 

우리 아들 사진 찍는다니까 먹는 시늉을 하네요..ㅋㅋ

무농약 재배니깐 바로 따서 먹어도 아무 걱정 없어요.  겨울부터 5월까지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두배 맛있어서 이배 농원인 줄 알았는데 옆에 "이배산"이라는 산이 있답니다. ㅋㅋ

딸기 품종이 다르다고 그래서 달다고 하시면서 약간 덜 익은 것도 맛보라고 주셨는데..

하얀 부분 많은 덜 익은 건데도 달콤하더라고요.

품종은 뭐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ㅋㅋ

암튼 4월 초에 가시면 벚꽃도 보고 산책도 하며 맛있는 딸기도 드실 수 있는 조용한 곳입니다. 

 

오늘도 별거 아닌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