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맛집

골목 맛집 . 인천 논현동 맛집 / 곱창 막창 대창 ( 광명 대창집 )

by 마로☆* * 2020. 10. 30.
반응형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가을맞이 게으름을 피우느라 1일 1포는 포기한 지 오래고  1주일에 1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11월부터 다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골목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주에 동생네와 다녀왔는데 맛있었습니다.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이곳은 곱창 , 막창, 대창 전문점이었습니다.

 

차인표? 아니죠 !! 차림표 !!

기본 세팅은 소소합니다. 

 

마른 김이 눈에 들어옵니다. 

 

고기 나오기 전 숯불에 기본으로 나온 맨 김을  

좋은 김만 골라 ~

살짝  ~ 살짝 ~

두 번 구워서 드시면 양반김 맛을... 

느끼시려나.... 어쩌시려나... ^^  

 

 

밖에 저녁 날씨가 쌀쌀해서인지 뜨끈한 숯불이 아늑해지는 기분입니다. 

 

저희는 우선 막창 4인분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기는 했지만... 

계속 옆에 서 계시니 이 소심한 블로거는 사진은 맘껏 못 찍었습니다. ㅋㅋ 

 

양 볶음밥이 있어서 애들 주려고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어른들도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양볶음밥

이렇게 맛있는데...

약간의 매운맛만 있어도 안 먹는 우리 아들은 그냥 공깃밥에 김만 싸 먹었답니다. 

 

 

어른 넷에 아이 둘.. 총 6명 (전혀 안 먹은 아이 하나 포함 ㅋㅋ) 

 

막창 8인분을 먹고 입가심?으로 대창 2인분 추가요..!! ^^ 

 

기름지고 고소한 대창이 소주를 마구 부릅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서 술은 가까스로 참아냈습니다. ㅋㅋ

대신 사람이 되기 위해 마늘을 엄청 많이 구워 먹고 왔답니다. ^^

 

 

 

양념간장에 무를 갈아서 넣었고 청양고추가 듬뿍입니다.

거기에 생고추냉이까지 듬뿍!!

아무리 맛없는 고기도 찍어 먹으면 다 맛있어질 그런 맛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 따뜻한 숯불에 고소한 대창이나 막창 어떠신가요?

물론 이슬이도 함께...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내 돈 내산" 아니고 동생이 사줘서 더 맛있게 먹었다는...ㅋㅋ  

 

 

☆ 광명대창집 논현점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