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여행 . 캠핑

인천 송도 코스모스 꽃 구경하기 / 코스모스 꽃말은 ?

by 마로☆* * 2020. 10. 19.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가을 하면 떠오르는 꽃 코스모스 구경하기 좋은 곳을 알려드릴게요. 

 

요즘엔 여기저기 공터나 공원에 보리, 유채, 코스모스 등을 계절별로 번갈아 파종해서 시민들에게 개방하는 곳들이 많이 보이죠. 

 

제가 사는 인천에도 계양 꽃마루 , 수산동 아시아드 럭비경기장 부근 , 선학역 부근 등 찾아보면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는듯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도 8공구 쪽에 이편한세상 아파트와 SK 뷰 아파트 사이 송도 랜드마크시티 7호 근린공원 부지에 조성되어있습니다. 

 

어릴 적 코스모스는 흰색과 분홍색만 있었던 거 같은데...

요즘엔 색도 무늬도 다양하고 더 예뻐졌네요. 

 

 

같은 듯 다른 무늬의 코스모스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코스모스의 꽃말이 소녀의 순정 이라던데... 

 

꽃이 형형색색 알록달록 하다 보니 그리 순수해 보이지 않네요. ㅋㅋ 

 

 

엄청 넓게 조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중간에 포토죤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진 찍을 때 주변에 아파트가 좀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어마 어마하게 넓어서 꽃구경 실컷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내비게이션은 이편한세상 후문으로 설정하시고 주차는 주변 이면도로에 하셔야 합니다.

 

쌀쌀한 가을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