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살아가는 이야기/이슈 & 정보

자동차 보험 T맵으로 10% 할인 받기 ( T map 운전 습관 100 점 달성 !!)

by 마로☆* * 2020. 10. 23.
반응형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동차 보험!!

아직도 보험사 직원을 통해서 가입하시나요?

 

오늘은 T 맵 운전 습관 운전 점수로 자동차보험 할인받는 법을 설명해볼게요.

 

 

여태껏 살면서 100점을 받아 본 적이 언제였던가? TT TT 

 

엄마 !!  나  100 점 받았어 ~  ㅋㅋㅋ 

 

100 점 인증 !! ㅋㅋ 

 

사실 자동차 보험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100점까지는 필요 없습니다. 

 

 

T 맵 메뉴페이지 

 

사진처럼 T 맵 상단 메뉴에서 운전습관을 들어가 보시면 보험사별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혜택 가능한 보험사

 

보험사별 할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DB 손해보험 

보험가입시점에 T map 목적지 설정 후 1,000 km 이상 주행
61점 ~70점은 5% 할인 
71점 ~ 100점은 11% 할인 

 

※ KB 손해보험 

보험가입시점에 T map 목적지 설정 후 1,000 km 이상 주행
65 점 이상 10% 할인 

 

※ 삼성화재

보험가입시점에 T map 목적지 설정 후 3,000 km 이상 주행
71점 이상 5% 할인 

 

삼성화재가 조건도 까다롭고 할인폭도 별로네요. 

초창기 때는 10%로 해줬던 거 같은데 아쉽네요.

 

뭘  ~ 축하까지...ㅋㅋ 

미안합니다 ~~

삼성에게 축하는 받았지만... 

 

나는 더 저렴한 곳을 찾아.... ㅋㅋ 

 

보험료 계산  

저는 이렇게 할인을 받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였습니다. 

 

 

 

T map 운전 점수 잘 나오는 tip 

 

점수 산정 방법은 단순합니다. 

과속

급가속

급감속 

3가지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과속은 제한속도 15km 초과 시 감점
급가속 , 급감속은 1초이네 10km 이상 속도 변화를 보고 점수를 산정합니다.

점수를 높이시려면 고속도로 주행이 유리합니다.

장거리 이동시 과속만 안 하셔도 점수는 확 올라갑니다.

(저희 아버님은 제차 타고 장거리 갈 때 점수 올리시려고 내비게이션 켜고 가십니다. ^^)

 

시내주행 시에는 급가속과 급감속을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신호 때문에 급가속과 급감속이 자주 일어납니다. 

 

많은 분들이

"난 과속을 안 하니 점수 잘 나올 거야 ~"라고 하지만... 

 

T맵 사용자 평균이 57점인걸 보면 감이 잡히시죠.ㅋㅋ 

 



운전 점수는 목적지 설정 후 운행할 때만 적용되니..

자신이 없으실 땐 끄거나 안심 주행 모드로 이용하세요. 

 

 

저는 출퇴근은 물론이고 아는 길을 갈 때도 항상 켜고 다닙니다. 

이거 설정하고 다니면 확실히 과속도 덜하게 되고 천천히 운전하게 됩니다. 

 

모두들 T map 으로 안전운전도 하시고 보험료도 할인받아보세요.

 

참 !! T 맵은 통신사 상관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SK 사용자만 쓰는 걸로 생각하시는 분 없겠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