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살아가는 이야기/일상 & 리뷰

무선 선풍기 추천 / 루메나 선풍기 3종 사용 후기

by 마로☆* * 2020. 7. 21.
반응형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선풍기를 추천드릴게요.

 

바로 루메나 무선 선풍기입니다. 

루메나 선풍기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어찌하다 보니 저희 집에는 대. 중. 소가 다 모였습니다. 

 

 

 

 

제가 편의상 대. 중. 소라고 표현했지만... 

원래 명칭은 이렇습니다. 

 

( 대 ) 루메나 FAN CLASSIC 

( 중 ) 루메나 FAN STAND

( 소 ) 루메나 FAN C 휴대용

 

휴대용은 신상품이고 나머지는 작년에 구매한 2세대 제품입니다.

 

세 가지다 맘에 들지만 그중에서 저희 와이프가 제일 극찬을 한 제품은 바로 휴대용으로 나온 루메나 FAN C입니다. 

머리 부분이 작아서 휴대하기 편하고 작은데도 풍량을 4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세워놓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회 충전으로 최대 1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년에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아서 처제에게 소개를 해줬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번에 구매한 처제가 보내준 사진입니다. 

( 이 자리를 빌려 3종 세트를 구매해서 휴대용을 우리 집에 하사해주신 처제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 )

 

우리 집에 있는 2세대 제품보다 신형인 3세대 제품들입니다. 

 

 

조립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 정도는 뭐 ..  발로 해도 누구나 할 수 있어요. ㅋㅋ 

 

루메나 FAN CLASSIC

 

루메나 FAN CLASSIC 은 2세대와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참! 선풍기 발로 끄고 켜시는 분들 간혹 있죠?  

그분들을 위해 헤드 부분에 스위치가 별도로 있습니다.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되고 정말 편합니다. 

 

루메나 FAN CLASSIC

 

 

루메나 FAN STAND는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었네요. 

2세대에는 없던 회전 기능도 생기고 다이얼 스위치도 장착했네요. 

 

 

무선이라서 사용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깔끔한 루메나 선풍기 추천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