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맥주

맥주 . 성산일출봉 에일

by 마로☆* * 2020. 3. 20.
반응형

성산일출봉 에일

오늘은 성산일출봉에 다녀오고 싶네요.


그래서 성산일출봉 맥주를 준비했습니다. ㅋㅋ


사실 지난번 제주 위트 에일 살 때 같이 구매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맛을 보게 되네요.
지난번 제주 위트에일과 같은 회사 제품입니다.

 

2020/03/13 이전글 보기 - 맥주. 제주 위트 에일

 

맥주 . 제주 위트 에일

만원에 4캔 골라 담기 행사 제품은 아니지만.. 냉장고에서 눈에 띄는 요놈 ! 왠지 상큼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다. 제주 위트 에일!! 제품명 : 제주 위트 에일 원산지 : 자랑스러운 한국..

maro-story.tistory.com

 

 

제품명 : 성산일출봉 에일

원산지 : 대한민국 (제주)

알코올 : 5.1 %

특이점 : 제주에서 생산

만족도 : ★★★

골든에일

거품도 풍부하고 황금빛이 아주 눈이 부실 정도입니다. ㅋ
성산일출봉 이란 이름에 걸맞은 빛깔입니다.

 

성산일출봉에일

골든 에일 스타일이라고 적혀있네요.
골든 에일은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 아메리칸 라거에 대항하기 위해 영국 에일 양조장들이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제주 위트 에일이나 다른 에일들이 귤피와 오렌지 껍질, 고수 등이 들어있어. 약간의 상큼 새콤했다면..
성산일출봉은 그와는 다른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원래 골든 에일이 라거에 비해 홉의 향과 맥아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다고 하던데.. 그런 맛인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씁쓰름한 맥주를 즐기진 않는데..
성산일출봉은 약간의 쓴맛이 나긴 하지만 나쁘지 않네요.

여러분도 집에서 일반 라거와 비교하며 드셔 보세요.
확연히 다른 맛과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주맥주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당분간은 코로나
때문에 일시 중단된 상태지만 양조장 투어와 체험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름에 제주도 여행 가서 시원한 맥주 체험하면 좋겠네요.
그런 날이 오긴 하려나요..  언제쯤 오려나 ~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는 유튜브에서만 하는 게 아닙니다.

티스토리에서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