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살아가는 이야기/건강 정보

집에서 하는 뱃살빼기 운동 / 뱃살 빼기 어플 소개 ( 홈트 중간 점검 )

by 마로☆* * 2020. 11. 3.
반응형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 / 뱃살 빼기 운동에 도움이 되는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 시대에 맞게 홈트레이닝!! 

일명 홈트 많이들 하시죠?  

그래서 아주 유용한 홈트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9월부터 100일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184cm / 78 kg  

 

밥 먹으면 79KG 까지도...

치수 상으로는 지극히 정상적인 듯 보이지만.. 

 

굳이 분류를 하자면 저는 마른 비만에 속하는 편입니다. 

흔히 말하는 올챙이 배를 가지고 있었죠.. 

거기다 과하게 저녁을 먹은 날에는 정말 만삭에 가까운..^^ 

구급차 불러서 산부인과 달려갈 정도... 

 

사진은 보여드리기 민망하니 패스 ~ ㅋㅋ 

 

이다음에?

다음 생에 王 자 복근이 생긴다면 공개해볼게요.. ^^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뱃살 빼기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아래 어플을 다운로드하세요. 

 

저는 첫 번째에 있는  " 30일 만에 뱃살 빼기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어플도 동일한 방식이고  남성용으로 강도가 조금 더 있을 듯합니다. 

 

( 두 가지를 병행해서 운동 효과를 높여 볼까 생각 중입니다. )

 

 

 

저는 9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실행하였습니다. 

아래처럼 하루하루 자동으로 기록되어 보입니다. 

 

 

보고서

추석 연휴와 중간중간 휴식일이 조금 있고 그래도 나름 꾸준히 하였습니다. 

시간이 자정이 넘어서 다음날로 기록된 날도 있으니..

대략 7일 정도 빼고는 매일 운동을 했네요. 

 

저는 초급 30일 차까지 끝내고 지금은 중급 7일 차 진행 중입니다. 

 

초급 , 중급 , 상급으로 나눠져 있음

 

 

 

해당 회차를 클릭해서 실행하면 아래처럼 동작별로 시간과 횟수를 정해줍니다. 

 

 

 

 

한 동작이 끝나면 휴식시간이 있고 다음 동작으로 넘어갑니다. 

따라 하기 어려운 동작은 동영상 설명도 있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대략 1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상급

상급 코스를 마치고 나면 정말 저 사진처럼 王 자가 생길까요? ㅋㅋ 

 

저는 회차별로 매일 진행하고 휴식일이나 운동이 더 하고 싶을 때는 어플에 있는 다른 운동을 추가로 진행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중간 결과를 말씀드리면.. 

 

두구  두구  두구 ~ 두둥 ~ 

 

30 초 후에 공개합니다. ㅋㅋㅋ 

 

 

별것도 아닌데 뜸 들였죠 ~ ^^ 

 

지금 현재 몸무게는 72kg 정도로 6 kg 정도 감량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몸무게보다는 뱃살만 빠지면 되는데... 

 

나머지 살은 놔두고 뱃살만 빼는 운동은 없는듯합니다. 

 

운동도 운동이지만 식단이 더 중요하겠죠..!!

 

그동안 먹은 닭고기들.. 불쌍한 닭들 ....

추석 연휴가 있던 9월 말까지 약 13일 정도는 하루 세끼를 닭가슴살과 계란, 생선 등 단백질과 야채 위주의 식단으로만 먹었고.. 밥은 한공기도 안 먹었습니다.

이미 그때 4kg 빠진듯합니다. 

 

물론 금주도 하였고 추석 때에만 명절이니... 한잔 ~ 캬 ~ 

(그래서 요즘 맥주 리뷰를 못 하고 있습니다. TT TT  )

 

10월부터는 아침 점심은 평상시처럼 먹고 있고...

저녁에만 닭가슴살로 끼니를 연명하고 있습니다..ㅋㅋ 

(간식으로 구운 계란과 단백질 셰이크도 먹고 있어요 ~ ) 

 

지금까지는 배가 고프거나 기운 없는 건 전혀 모르겠고.. 

 

치킨과  맥주가 그리워 미칠 지경? 까지는 아니고 첫사랑처럼 가끔 생각이 납니다. TT TT

 

앗!! 첫사랑은 집에 있지..!! ㅋㅋ 

큰일 날 뻔했네요...ㅋㅋㅋ 

 

서둘러 마무리해야겠네요..

집중력이 흐트러지고 있어요..^^ 

 

암튼 최종 결과는 상급 코스가 끝나고 알려드릴게요.   

王 자는 아니더라도 土 자 라도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운동 어플로 홈트 하면서 건강한 겨울을 준비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