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음악 . 영상

응답하라 !! 슈가맨 ? /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 feat . 2% 부족할때 )

by 마로☆* * 2020. 8. 9.
반응형

마로 프로젝트 : 응답하라!!  슈가맨? 

 

그대가 그리운 건지, 그때가 그리운 건지...

 

[지친 그대에게 옛 추억을 선물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옛날 호랑이 담배 사러 편의점 가던 시절 한 번 회상해 볼까요 ~ 

 

♪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이 곡은 2002년에 발표된 곡으로 포스팅을 쓰려고 찾다 보니 가수 유미님이 진짜로 슈가맨에 2016년 출연을 했었더라고요.

( 제가 한 발 늦었습니다!! ㅋㅋ )

 

그 당시 2% 부족할 때 음료 CF와 함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유명했었죠.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인기를 끌고 있는 정우성과 전지현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니 대박이었습니다.

 

뮤직비디오도 1편과 2편으로 정말 영화 같은 스토리였습니다. 

 

* 아래 영상은 CF와 뮤직비디오 1편이 함께 재생됩니다.

https://youtu.be/WA45NkmHZJ4

출처 : 이일우 유튜브

 

 

* 아래 영상은 뮤직비디오 2편입니다.

https://youtu.be/2fdPdINJ2jI

출처 : cruise031 유튜브

 

출연진과 뮤비도 대박이지만 노래 또한 지금 들어도 명곡이네요.

 

그 당시 음료도 대박이었죠. 아마.. 

저도 주말이면 친구들과 하루 종일 농구를 하고 2% 꽤나 많이 사 먹었던 거 같습니다. ㅋㅋ

 

 

 

♪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그렇게 많이 사랑한다 했는데

이제야 사랑을 알 것 같아요
부탁이 있어
제발 용서 마세요
오늘 난 당신을 버리려고 해
제발 얼굴을 들어봐요
나를 위해서 참아왔던 아픔 사랑으로
나를 잡아 줘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아픈 약속과 눈물들이
가슴 속 멍으로 남겠지만
난 떠나요
이젠 돌아오지 못할 거예요
난 사랑에
목이 마르겠지요
그대는 항상 미안하다고 했죠
지금도 눈물을 참고 있나요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며 참아온 모든 이 상처를
오늘 다 버려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한다 했었던
그대의 약속과 눈물들이
다시 또 나를 울리겠지만
괜찮아요 날 위해
슬퍼하지 마세요
이제 나를 사랑하지 마요
<간주중>
오직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자 했었던
우리의 약속과 추억들이
가슴 속 상처로 남을거야
난 떠나요 이제 돌아오지 못할 거에요
난 사랑에 목이 마르겠지요

 

유미님은 이후로도 여러 영화와 드라마 OST 등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셨는데.. 

2008년 김아중이 출연했던 "미녀는 괴로워"의 "별"이란 노래도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https://youtu.be/z8xPihu2NjM

출처 : Windz Oz 유튜브 

아 ~ 이 영화도 극장에서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근데 누구랑 봤더라..?  

( 내가 괜한 말을 했구먼... ㅋㅋㅋ ) 

 

아 ~~  우리 여보랑 봤구나!!!   

 

지난 추억의 책갈피를 잘 못 펼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ㅋㅋ 

 

 

급 마무리...  그럼 안 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