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즐길거리 이야기/맥주

맥주 . 1664 Blanc / 1664 블랑 (최애 맥주 맛보기)

by 마로☆* * 2020. 4. 7.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아끼고 아끼던 1664 블랑입니다!!

몇 년 전 제주여행에서 제주 에일을

생맥주로 처음 마신 후 전 충격에 빠졌었죠..

" 그동안 내가 먹던 맥주는 찝찌름한 맛없는 맥주였구나!! "

이런 맥주 또 어디 없나?

그 후 마트에서 시음행사 때 블랑을 만났고

우린 사귀게 되었습니다. ㅋㅋ

 

지난번에 말한 적 있지만 블로그에

맥주 이야기를 쓴 이유는 주류냉장고 앞에서

뭘 살지 고민하기 싫어서였습니다.

많은 맥주 중에 내가 맛 본건 몇 개 되지 않고

어느 것이 내 취향인지...

아직도 맛보며 포스팅 아닌 포스팅 중인 거죠..

 

그 와중에도 가끔씩 사서 먹는 맥주가 바로 1664 블랑입니다.

 

제품명 : 1664 블랑

원산지 : 폴란드

알코올 : 5 %

특이점 : 원재료가 복잡 다양함

맛평가 : ★★★★★ (사심 가득 ㅋㅋ)

 

오랜만에 전용잔에 가득 따라

마시니 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프랑스 시장 점유율이 40%가 넘는

프랑스 대표 브랜드라고합니다.

 

저도 좋아해서 마시고 있지만..

블랑에는 정말 많은 원재료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렌지 껍질과 고수는 에일에 흔히 들어가는 건데

캐러멜 향료 , 시럽 , 시트러스 향..

생소한 것들이 함유되어있어요.

그래도 이 다양한 맛과 향들이 잘 어우러져

향긋하고 부드럽게 술술 넘어갑니다.

 

 

하지만 이런 향과 맛 때문에 1664 블랑

또는 에일맥주에 대한 호불호는 꽤나 있는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 특히 소주파들은

맥주도 에일 종류를 싫어하는듯하고요.

술자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맥주도 즐기시는듯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니 오해 없으시길..ㅋㅋ 

 

향긋하고 쓰지 않은 맥주를 찾으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는 유튜브에서만 하는 게 아닙니다. 

티스토리에서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