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살아가는 이야기/디지털 세상

T맵 안전운전점수 자동차 보험 할인받기 (점수 올리는 방법)

by 마로☆* * 2020. 4. 2.
반응형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내비게이션인

T맵으로 자동차보험 할인받기와

안전운전 점수 올리는 방법을 공유해 볼게요.

 

 

 

 

우선 T맵을 안 쓰시는 분들도 다운로드하여서 일정

킬로수와 점수만 유지하시면 되니까

도전해 보세요.

예전에는 SK 회원들의 자부심이었던 적이 있었죠.

꼭 SK 통신사가 아니어도 T맵은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저도 통신사는 KT입니다. ㅋㅋ

 

이제 자동차보험 할인받기와 할인받기 위해

안전운전 점수 올리는 법 그리고 가입 시

3만 원 주유상품권까지 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T맵 실행하시고 하트 모양 안에 메뉴 버튼 누르시면

메뉴가 펼쳐집니다.

 

 

 

메뉴 보시면 개인정보와

운전습관 이란 메뉴가 있는데요.

 

 

 

 

 

운전 습관을 들어가 보시죠.

자 ~

제 점수는요 ~ 97 점입니다. ㅋ

지난달 까지만 해도 99점이었는데..

최근에 좀 달렸더니.. ㅋㅋ

 

 

 

그럼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볼까요.

보험사별로 지정한 거리와 점수

보험 할인 내용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사별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동부화재는 61점 ~70점 까지는 5% 할인

70점~100점 까지는 11% 할인

점수별 할인구간을 따로 정해 놨네요.

저도 첨 알았네요.

KB 손해보험은 10% 할인

삼성화재는 5% 할인

견적 비교해보시고 유리한 곳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 꼭 T맵에서 가입하셔야

아래 주유상품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저기 비교하다 깜박하고

그냥 보험사 사이트에서
가입하는 바람에 못 받았어요. TT TT

 

 

 

안전운전 점수를 잘 받는 방법은

당연히 안전 운전하셔야겠죠. ^^

 

그래도 참고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요.

 

과속은 제한속도 15km 초과 시 감점

급가속 , 급감속은 1초이네 10km 이상

속도 변화를 보고 점수를 산정합니다.

 

점수를 높이시려면 고속도로 주행이 유리합니다.

장거리 이동시 과속만 안 하셔도 점수는 확 올라갑니다.

 

시내주행 시에는 급감속을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신호 때문에 본의 아니게 급감속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점수는 목적지 설정 후 운행할 때만 적용되니까..

자신이 없으실 땐 잠시 꺼두시는 게 점수에 도움이 ㅋㅋㅋ

이거 설정하고 다니면 저도 모르게 과속도 덜하게 되더라고요.

 

모두들 안전운전도 하시고 할인도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